수도관 배관교체
수도배관작업

우리수도관의 현실

사람의 건강을 손상한 것은, 수도관일지도 모른다.
35억년 전, 생명은「수」 중 에서 탄생했습니다. 우리들 인간의 생명은 모친의 체내, 양수안에서 시작되어 태아에서는 80%, 성인에서도 몸의 약65%가「수」부터 할 수 있습니다. 우리들의 생명을 영위해 나가는 데 있어서「수」는 가장 중요한 대부분 하나입니다. 이 매우 중요한다「 수」는 수도관을 통해 우리들의 가정에 운반되게 됩니다. 만일, 수도관이 부식하고 있다「 적수」라고 불리는 철녹이나 스캐일이 녹아 내리다 보니 어떻게 될 것입니다? 일상생활로 막대한 피해와 불쾌감을 가져오는 것 뿐만 아니라, 우리들의 건강으로도 불안을 남기게 됩니다. 수도관을 확실히 세정 하여 안전하고 아름다운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절하는 것, 그것은 건강한 생활을 보내기 위해서는 불가결한 것입니다.

사람의 건강을 손상한 것은, 수도관일지도 모른다.


녹물이 섞인 수도수를 알고도 마시고 있지 않습니까?
적물이란, 물 속에 용해되어 있는 산소에 의해 철이 산화되어 녹아 내린 것입니다. 요즈음에서는 수원의 오염이 진행하고 있어서, 수도수에는 살균제로서의 염소가 다량으로 투입 되고 있습니다. 이 유리 염소는 강력한 산화(부식)력을 돕기 때문에, 보다 한층 더 녹의 발생으로 박차를 기하는 결과가 되고 있습니다. 수도수에 빨간 색이 육안으로 보이면 곧 이상한 것을 알지만, 소량이면 깨닫지 못하여 사용하 는 일이 허다하고 심지어는 마셔버리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. 장기간에 걸쳐 철분(녹)을 과잉으로 섭취하는 것을 계속하면 철 과잉증에 빠져듭니다. 철과잉증에는 순환기에의 장해나 구토· 출혈이라고 했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 녹(적)물을 장기간 사용하는 것은 몸에 악영향을 미치게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.

수도관 교체작업

노후된 수도배관을 새로 배관작업을 하는것으로 하루,이틀정도 소요가 되고 집안에 물건을 이동시키는 불편이 있다.
새로 이사을 들어오기 전에 작업을 하는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있다